마케팅론마케팅concept(개념)이 정보화 시대에 발전하는 방향을 說明(설명) 하시오 2016 학..
페이지 정보
작성일 25-07-07 16:48본문
Download : 마케팅론마케팅개념이 정보화 시대에 발전하는 방향을 설명하시오.hwp
Download : 마케팅론마케팅개념이 정보화 시대에 발전하는 방향을 설명하시오.hwp( 52 )
마케팅론마케팅개념,정보화,시대,발전하,방향,설명하시오,학,기타,방송통신
설명
방송통신/기타






2016 학년도 (1)학기 課題물(온라인제출용) 교과목명 : 마케팅론 학 번 : 성 명 : 연 락 처 : _ o 課題..
-xxxx-xxxxxxx 학년도 (1)학기 과제課題물(online제출용)
교과목명 : marketing 론
학 번 :
성 명 :
연 락 처 :
_
o 과제課題유형 : ( 공통 ) 형
o 과 제 명 :
1. marketing 관념이 정보화 시대에 발전하는 방향을 설명(explanation)하시오.
-xxxx-xxxx. 구매후 부조화란 무엇인가 설명(explanation)하고 실제 업계에서 구매후 부조화를 줄이기 위한 사례(instance)를 찾아 제시하시오.3. 이마트 등 할인점과 코스트코의 차이를 상술하고 한국에서 양자의 발전 가능성을 논해보시오.
4. 최근 시행되고 있는 광고를 3개 선택하여 각 광고의 전술을 논해보시오.
- 목 차 -
1. 정보화 시대 marketing 관념의 발전 방향
-xxxx-xxxx. 구매후 부조화의 관념과 이를 줄이기 위한 실제 사례(instance)
1) 구매후 부조화의 관념
-xxxx-xxxx) 구매후 부조화를 줄이기 위한 실제 업계 사례(instance)3. 이마트와 코스트코의 차이와 양자 발전 가능성
1) 이마트와 코스트코의 차이점
-xxxx-xxxx) 국
마케팅론마케팅concept(개념)이 정보화 시대에 발전하는 방향을 說明(설명) 하시오 2016 학..
순서
2016 학년도 (1)학기 과제물(온라인제출용) 교과목명 : 마케팅론 학 번 : 성 명 : 연 락 처 : _ o 과제.. , 마케팅론마케팅개념이 정보화 시대에 발전하는 방향을 설명하시오 2016 학..기타방송통신 , 마케팅론마케팅개념 정보화 시대 발전하 방향 설명하시오 학
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