진에어 JINAIR 마케팅전술analysis과 진에어의 저가flight(항공)사로서의 전술방안 제안
페이지 정보
작성일 25-07-07 13:24본문
Download : 진에어 JINAIR 마케팅전략분석과 진에어의 저가항공사로서의 전략방안 제안.pptx
진에어 JINAIR 마케팅전략분석과 진에어의 저가항공사로서의 전략방안 제안 , 진에어 JINAIR 마케팅전략분석과 진에어의 저가항공사로서의 전략방안 제안경영경제레포트 , 진에어 JINAIR 마케팅전략과 진에어 저가항공사로서 전략 제안
진에어,JINAIR,마케팅전략과,진에어,저가항공사로서,전략,제안,경영경제,레포트






진에어 JINAIR 마케팅전술analysis과 진에어의 저가flight(항공)사로서의 전술방안 제안
설명
_SLIDE_1_
_SLIDE_2_
진에어
상황分析
- 외부環境(환경)分析.
- 3C分析
marketing 책략
- STP
- 7P
- SWOT 分析
책략 제시
_SLIDE_3_
_SLIDE_4_
기업introduce_선정이유
저가航空(항공) 사 ‘진에어’
_SLIDE_5_
_SLIDE_6_
저비용航空(항공) 사 航空(항공) 사 점유율 증가 추세
저비용航空(항공) 사의 국제노선 집중화
저비용航空(항공) 사 독과점에 따른 양극화
외부環境(환경)分析
_SLIDE_7_
3c-자사分析
프리미엄 실용 중단 거리 航空(항공) 사를 추구
대한민국의 대표적인 저가 航空(항공) 사이자
대한航空(항공) 의 자회사
“Fly, better fly”
불필요한 서비스는 버리고,
核心적 서비스를 강화
2008년 1월 창립
취항지
정기노선 : 아시아의 주요관광지
부정기노선 : 중국(中國)의 여러 지역
_SLIDE_8_
3C-경쟁사分析
_SLIDE_9_
제주航空(항공)
브랜드 슬로건 ‘Join & Joy’
근거리 국제노선의 비중을 늘림
→ 하루 약 50여 차례(次例) 운항을 함으로써
탑승객의 편의 …(투비컨티뉴드 )
1) 영아, 어르신을 동반하지 않은 20-30대 고객층
2)짧은 일정으로 알차게 여행하고자 하는 고객
3) 비용을 조금이라도 저렴하게 이용하고자 하는 고객
1.저가航空(항공) 사으로서 진에어의 책략방법
Download : 진에어 JINAIR 마케팅전략분석과 진에어의 저가항공사로서의 전략방안 제안.pptx( 19 )
진에어 JINAIR 마케팅전술analysis과 진에어의 저가flight(항공)사로서의 전술방안 제안
레포트/경영경제
순서
다.